https://brunch.co.kr/@5bb7412700ae45a/1
넷플릭스가 콘텐츠 제목을 쓰지 않는 이유?
넷플릭스는 콘텐츠의 제목을 쓰지 않는 형태로 컴포넌트가 완성되어있다. 반면 국내 많은 OTT 서비스들은 썸네일 밑에 콘텐츠의 정보를 노출하고 있다. 넷플릭스는 어느 순간부터 왜 제목 노출
brunch.co.kr
넷플릭스를 통해 UX(User eXperience)에 대해 알아보는 내용의 글이였다. 단순한 것이 정보를 인지하는데 더 유리하고 그래서 디자인은 아주 중요하다는 내용이다.
'데일리 미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앱개발 아티클 스터디 10 (0) | 2024.02.20 |
---|---|
앱개발 아티클 스터디 9 (0) | 2024.02.19 |
앱개발 아티클 스터디 7 (0) | 2024.02.13 |
앱개발 아티클 스터디 6 (0) | 2024.02.06 |
앱개발 아티클 스터디 5 (0) | 2024.02.0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