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데일리 미션

앱개발 아티클 스터디 8

https://brunch.co.kr/@5bb7412700ae45a/1

 

넷플릭스가 콘텐츠 제목을 쓰지 않는 이유?

넷플릭스는 콘텐츠의 제목을 쓰지 않는 형태로 컴포넌트가 완성되어있다. 반면 국내 많은 OTT 서비스들은 썸네일 밑에 콘텐츠의 정보를 노출하고 있다. 넷플릭스는 어느 순간부터 왜 제목 노출

brunch.co.kr

넷플릭스를 통해 UX(User eXperience)에 대해 알아보는 내용의 글이였다. 단순한 것이 정보를 인지하는데 더 유리하고 그래서 디자인은 아주 중요하다는 내용이다.

'데일리 미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앱개발 아티클 스터디 10  (0) 2024.02.20
앱개발 아티클 스터디 9  (0) 2024.02.19
앱개발 아티클 스터디 7  (0) 2024.02.13
앱개발 아티클 스터디 6  (0) 2024.02.06
앱개발 아티클 스터디 5  (0) 2024.02.05